메뉴 건너뛰기

SCROLL TO TOP

PRINT & AD DESIGN

인쇄, 광고디자인

2018.06.04 11:31

남성 크로커다일

조회 수 111 추천 수 0 댓글 0

39.jpg

39_02.jpg

 

 

39_03.jpg

 

10년 더 젊어보이는 남자를 컨셉으로 크로커다일의 패션감 강조
지난해부터 TV 광고 노출 등 공격적 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


남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www.crocodile.co.kr)은 3월 1일부터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이며 업계와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TV 광고에 대해서 크로커다일은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있는 배우 이정재만큼 국민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하는 크로커다일의 새로운 광고는 지난해에 이어 젊은 브랜드 시리즈로 기획되어 2013년 S/S 시즌을 맞는
소비자들에게 크로커다일의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충분한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라는 의견과 함께
 “이정재가 가지고 있는 멋스러우면서도 친숙한 이미지는 고객 제일주의를 지향하는 크로커다일의 브랜드 정신과 잘
조화되며, 향후 보다 상승된 브랜드 가치 형성과 영업 효과에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며 2013년도 빅 브랜드로의 성장을 강조했다.

한편, 이번 광고는 3월 1일부터 공중파 TV와 종합편성채널 TV를 통해 노출되고 있으며 크로커다일은 TV 광고와
연동하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